카페 농촌관광연구회

군위에서 곧은터 회원이 운영하는 한우직판장에 다녀오면서

특우 2010. 8. 4. 04:41

연일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8월2일 오후...

곧은터 사람들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반딧불이총무, 상옥프로폴리스, 본인 특우는, 군위읍 정리에서 곧은터 사람들 회원(위화님)이 운영하게 될 군위 태양한우직판장 준공식에 다녀왔다.

 

3300평의 대단한 면적의 대지위에 단층구조물로 직판장건평이 200평이나 되는 건물에서 정육점과 식당을 접목한 대형 정육점형 식당, “군위 태양한우직판장”이름으로 준공식을 가지고 3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이번 방문은 특우네에서 친환경유기농방법으로 생산한 채소, 상옥프로폴리스에서 제품화한 프로폴리스 납품 건에 대한 의논차 준공식 날에 맞춰 회원들과 함께 다녀왔다.

 

이곳 매장에 사용하는 모든 식재료를 가능하면 곧은터회원들이 친환경으로 생산한 농수산물을 직거래를 하면서 곧은터 사람들과 좋은 인연으로 오랫동안 정을 나누고 싶다는 위화 회원의 결단에서 특우네 친환경농산물 10여품목 일부가 납품을 하게 되었다.

 

또한, 고객들의 신뢰를 쌓기 위해 식탁에 오르는 모든 식재료들은 수입품은 일체 쓰지 않고 군위지역에서 생산되는 안전한 농산물, 곧은터 사람들 회원농가에서 생산한 재료를 우선으로 하고, 불가피한 경우만 군위에 있는 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에서 공급 받아 먹거리의 안전성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 했다.

 

3일부터 영업이 시작 되는 군위 태양한우직판장...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는 사업장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 포항과 상옥에서 출발하여 만나기로 한 장소 안강에 도착 ..8/2 오후3시41분


▼ 영천,신령으로 하여 군위까지 다녀올 반딧총무 차량도착...오후3시43분


▼ 군위읍 정리에 있는 "군위 태양한우직판장"에 도착..오후 5시7분



▼ 직판장으로 들어 서고 있는 빈딧총무,상옥프로폴리스


▼ 직판장 안내


▼ 메뉴판


▼ 준공식날 오늘 하루 무료로 제공 되는 한우고기를 구워 먹으며..

폴리스와 생막걸리 한잔 나누고...

반딧불이는 생막걸리 먹고 자파도 참아유~`ㅎㅎ


▼ 숯불에 구워먹는 한우고기


▼ 육질이 좋아 보이죠..



▼ 고기를 먹은후, 직접 만들었다는 쫄깃한 면 비빔냉면도 먹고..

여태껏 먹어본 냉면중에 제일 맛이 좋은 걸 느끼면서..




▼ 현재시간까지 600여명의 손님들을 맞이 하면서 바빴다는 위화님이 잠시 시간을 내어 프로폴리스사용법, 특우네 채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방문 기념사진 한 장 남기고..


▼ 바깥에서 위화님과 기념사진 남기려 했으나 손님이 오셔서 셋사람만...



▼ 손님 맞이에 바쁜 위화님께 수고 하시라는 인사도 못드리고 포항으로 출발 하면서 직판장 입구에 세워진 안내간판을 담으며...오후 7시14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