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중분류 |
지표명 |
산식 |
산식설명 |
1 |
소득증진 |
특산물 판매건수 |
- 특산물 판매건수에 관한 상대평가 점수 + (특산물 총판매건수/전체마을가구수) |
- 특산물 총판매건수를 전체마을가구수로 나눈 후 특산물 판매건수 관련 상대평가점수를 더하여 실적 인정 |
2 |
소득증진 |
특산물 판매액 |
- 특산물 판매액수 관련 상대평가 점수+(특산물 총판매액수/전체마을가구수) |
- 특산물 총판매액수를 전체마을가구수로 나눈 후 특산물 총판매액수 관련 상대평가 점수를 더하여 실적 인정 |
3 |
소득증진 |
체험관광 상품 판매건수 |
- 체험관광 판매건수에 관한 상대평가 점수 + (체험관광 총판매건수/전체마을가구수) |
- 체험관광 총판매건수를 전체마을가구수로 나눈 후 체험관광 판매건수 관련 상대평가점수를 더하여 실적 인정 |
4 |
소득증진 |
체험관광 상품 판매액 |
- 체험관광 판매액수 관련 상대평가 점수+(체험관광 총판매액수/전체마을가구수) |
- 체험관광 총판매액수를 전체마을가구수로 나눈 후 체험관광 총판매액수 관련 상대평가 점수를 더하여 실적 인정 |
5 |
소득증진 |
소득 증가율 |
- 현년 전자상거래 판매금액-3년 혹은 2년 평균 판매금액 |
- 소득증가율 지표는 온라인 판매액수만을 기준으로 하여 현년 대비 지난 3년~2년전 소득과의 증감률을 실적으로 인정 |
6 |
소득증진 |
특산물 및 체험상품 재구매율 |
- 특산물 상품 재구매 고객수+체험상품 재구매 고객수 |
- 특산물 및 체험상품 재구매율은 구매고객 중 시차를 두고(1년 이내) 2회 이상 재구매를 한 고객수를 파악하여 실적으로 인정 |
7 |
지역홍보 |
언론매체 홍보건수 |
- TV, 라디오, 신문, 잡지 홍보건수 |
- 언론지면(스캔 또는 사진), 인터넷 및 방송화면 캡쳐, 스크랩 작성 등의 방법을 통해 증빙자료 확인 |